가라오케 가자! 나무위키

가라오케 가자! 나무위키

가라오케 가자! 나무위키

Blog Article


뉴민KTV는 팜반동 중심시내에 있는 뉴민플라자 호텔에 있는곳 입니다. 뉴민KTV는 현재 원오페라 가라오케만큼 꽁까이들이 많습니다. 뉴민KTV 꽁까이들은 평일기준 100명 주말 150명 이상 출근하고 있습니다. 환경도 쾌적하고 도우미들도 많고 이쁘기 때문에 늘 인기있는 곳이지만 한가지 단점은 방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오픈시간에 맞춰 오지 않는다면 대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뉴민KTV 오픈시간은 오후5시30분 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늘 시간에 맞춰 차량픽업을 받으시고 대기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제가 벤츠 가라오케를 자주 가는 이유도, 손님을 자주 모시는 이유는 한 가지 에피소드가 있어서입니다. 언젠가 이곳에 23시쯤 일이 있어 잠시 갔는데 그 시간에도 매니저를 40명 이상 소환하더라고요. 다낭 가라오케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23시면 마감이라고 봐도 되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많은 인원이 오는 것을 보고는 여기는 믿고 와도 되겠다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자꾸 마담이 언급되는데 마지막으로 언급하자면, 마담이 다낭 바닥에서 아주 유명한 마담이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살갑고 손님한테 아주 잘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중에 관리 안 되는 곳들 가면 매니 저들끼리 놀고 핸드폰 보고 그러는 곳 많은데 여기는 그런 거 없이 손님을 최우선 생각하고 대하는 곳입니다.


이상의 가라오케는 102나 오딧세이, 조이와 마찬가지로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의 수가 적고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도 편차가 좀 커서 순위권에 들지 못했다. 조이 엔터테인먼트(조이 가라오케)는 7/1에 오픈을 했다. 오픈 당시 방 갯수 18개, 앞으로 다달이 몇개씩 공사를 해서 최종적으로 방 32개의 대형 가라오케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기본적으로 방수가 많지 않은 것에 비해서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많고 일단 길게 가는 아이들의 비율은 호치민 내에서 최고가 아닐까 싶다. 꽁교수님이 2023년 6월에 가장 핫 했던 가라오케를 102 가라오케로 꼽았는데 확실히 102가 요즘 찾는 손님이 많긴 하다.


경험해 보신 많은 분들께서 남겨주시는 다낭 가라오케 후기로 간접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지만 자기가 직접 체험해 보는 것과는 감히 비교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노래방 시설부터 화려한 조명 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으며 소파와 테이블 등의 가구까지도 업소의 컨셉에 따른 독특한 모습 부터 진중하고 럭셔리한 모습까지 다양한 형태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이 유흥을 즐기는 데 있어서 반드시 중요한 부분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딱 들어갔을 때 첫인상이 촌스럽고 구리면 기대감이 팍 식어버리기 마련입니다. 화려한 꽁까이들 만큼이나 다낭 가라오케의 시설들 또한 충분히 괜찮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어 전체적인 만족감을 올릴 수 있는 부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베트남 어디를 가시더라도 유흥하면 기본은 가라오케 입니다.


단, 생일 케이크 등의 반입을 미리 예약하는 것은 예외적으로 허가되기도~ 이용하려는 카라오케의 룰을 잘 확인해보세요. 음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노미호다이(飲み放題)’ 옵션을 이용하면, 음료 요금 걱정 없이 마음껏 노래하며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즐겁게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대화가 잘 통하는 이들과의 만남이 오래 지속되고 또 재방문 할 이유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담당을 선택할 때에는 신중하여야 합니다.


이 곳의 룸은 무려 25개에 달할정도로 굉장히 큼에도 불구하고 평일에도 방이 다찬다. 거짓말같아 보이지만 요즘 관광 풀리고나서 손님들이 이곳에 엄청 몰려온다. 다른 업소가 폐업이나 임시휴업한 영향도 있겠지만 원래 이곳은 손님이 많았던 곳이다.


강남 가라오케와 관련한 모든 뉴스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매 순간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2022년 04월 18일 이후 24시간 영업을 재개합니다. 모든 고객 님들은 시간 및 인원수의 제한이 없어지기 때문에 편하게 전화 주시고 방문해주시면 황제 케어 약속 드리겠습니다. 즉, 여성 접객원에게 시간에 비례하여 TC를 지불하셔야 되는 시스템입니다. 여성 접객원 TC는 80분으로 강남 가라오케는 고정되어있습니다.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는 원래부터 유흥업소로 이용했던 곳이라서 그러지 사이즈가 엄청큼.


가격은 방문하는 인원 수에 따라 달라지며, 혼자 방문하는 분들을 위한 1인 셋트도 구매 가능합니다. 그리고 4인 이상의 그룹이 함께 방문할 경우 4인 기준 1셋트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1인 주대셋트는 70$에 판매되고 있으며, 4인 기준 1셋트는 110$에 판매 중입니다. 간단한 계산을 통해 볼 때, 4명의 인원이 함께 방문할 경우, 개인당 약 225$ 정도의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에, 1인 혼자 방문하실 경우에는 약 270$ 정도의 비용이 들 것으로 보입니다.


에이스급 꽁까이들이 준코 가라오케에 많이 모여있습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선 준코 가라오케도 추천 드립니다. 베트남의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 KTV 업소는 그 인기와 서비스 수준 때문에, 다낭의 주요 유흥 밤문화 추천 명소 중 하나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관광객분들에게 무척 매력적인 곳이며, 특히 ‘원오페라’ 의 여성 도우미 꽁까이 들은 높은 품질 수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설 및 인테리어 수준도 매우 우수하고 뛰어난 편입니다.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강남 달리는토끼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하이퍼블릭 강남 가라오케

Report this page